쉐이킷 & 볼파스엔젤맨 콜라보레이션 맥주칵테일 ‘비어쉐이킷’ 출시

입력 2023.02.14 17:56

맥주 ‘볼파스엔젤맨’과 칵테일 키트 온라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‘쉐이킷’이 만나 새로운 논알콜릭 맥주 칵테일 ‘비어쉐이킷’ 칵테일이 출시됐다. 

비어벨트코리아 '볼파스엔젤맨' 브랜드 담당자와 '쉐이킷' 담당자는 “이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'믹솔로지(mixology)' 와 '홈텐딩(홈+바텐딩)' 문화를 반영하여, 간단한 방법으로도 논알콜릭 맥주를 더욱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”고 밝히며 "특히 어려운 칵테일 레시피 때문에 아직 홈텐딩의 문화를 겪어보지 못하는 소비자를 생각하며 부담 없이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칵테일인 '비어쉐이킷'을 기획하게 된 계기다”고 출시 소식을 덧붙였다.

한편, '비어쉐이킷'은, '논알콜릭 진저비어 칵테일' 과 '레몬비어 칵테일' 2종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출시됐다. 안내자료에 따르면, '논알콜릭 진저 비어 칵테일은 '볼파스엔젤맨'의 프리미엄 논알콜릭 라거 맥주에, '쉐이킷'의 진저시럽을 10~15ml 정도 가미하여 간단하게 완성할 수 있는 칵테일이다. 또한 '레몬비어 칵테일은' 상큼한 레몬에이드 풍미의 논알콜릭 맥주 라들러 '파스브라우스 레몬'에 '쉐이킷'의 월드바텐더챔피언 출신의 주류 전문가 박형국 대표가 개발한 전통주 보드카인 '브이스피릿'을 30ml 추가하여 만든 맥주 칵테일이다.

각 상품에는 '보냉백'과, 완벽한 칵테일 비율을 완성하게끔 하는 '지거'가 함께 들어있다.